자주하는 질문

고객 여러분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드립니다.

Q 난방이 잘 되지 않습니다.
A

1) 온도조절기의 온도설정이 적정한지 확인하시고 온수분배기나 욕실방열기를 이용하여 배관내에 있는 공기를 빼주셔야 합니다.  

 

 

2) 중앙난방이나 지역난방은 씽크대 하부에 있는 구동기나 온도조절기의 불량으로 밸브가 닫혀있어 난방수가 흐르지 않는 수가 있으니

 

    세대출입문 입구 벽체에 있는 난방지시부의 수치가 변하지 않을 때는 관리사무소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3) 온수분배기에서 가까운 방은 난방이 잘되는 반면 먼곳의 방은 난방이 잘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 경우 가까운 곳의 밸브는 약간

 

    잠궈 밸런스를 맞추어 주시기 바랍니다.  

Q 욕실에서 냄새가 많이 납니다.
A

욕실바닥배수구나 세면기의 트랩에는 악취가 올라오지 못하도록 항상 잔수가 고여 있어야 합니다.  

 

 

장기간 집을 비운경우에는 잔수가 증발하거나 이물질이 쌓여 있어서 잔수가 고여 있지 못할 수도 있으니

 

 

배수구 뚜껑을 열고 청소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씽크 하부나 바닥배관에서 물 흐르는 소리가 납...
A

난방배관에 공기가 물과 같이 흐르면 꾸르륵 소리가 반복해서 나므로 온수분배기나 욕실방열기에서 공기를 빼주시기 바랍니다.

Q 계단이나 세대에서 화재가 났을 때 긴급조치를 ...
A

계단소화전 내부에 있거나 세대에 지급한 소화기로 초기 진화가 되지 않을 때는  

 

 

계단소화전의 발신기 세트의 유리를 깨고 발신기 버튼을 누르면 계단 상.하층에서 벨이 울리며

 

 

일정시간 경과시 전 계단의 벨이 울리게 됩니다.  

 

1
?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신가요?
1:1 고객문의를 이용하세요.
궁금하신 점을 문의하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