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레이트 마크는 힘찬건설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것으로 CIS(Corporate Identity System)에서 가장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형태는 힘찬의 영문이니셜 "H"와 완전한 건축물을 뜻하는 벌집의 육각형을 기본 모티브로
힘찬건설의 기술로 만들어가는 '건축과 인간생활의 완벽한 하모니'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컬러는 힘찬건설의 열정, 활기찬 에너지, 도전정신을 신뢰감과 세련된 느낌의 퍼플블루를 채택하였으며
하단의 건축물 상징컬러 블루그레이는 완벽시공의 힘찬의 건설철학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는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만족을 통한 건설기술 세계화를 실현해가는 기업철학의 의지표명입니다.
영문형
국문형
색상활용
BI 컨셉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정성을 다하는 주거문화 창조'라는 힘찬건설의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장인과 예술의 만남(Art Architecture)의 핵심 에센스를 도출하여 '살수록 기분 좋은 집'이라는 브랜드 네임컨셉을 정립하였습니다.
New 아파트 브랜드인 헤리움은 태양의 신 ‘Helious’와 장소를 나타내는 ‘Um’의 합성어로
‘모든 주거문화의 밝은 중심’, ‘사랑이 넘치는 즐거운 집’, ‘이웃과 밝은 미소를 나누는 행복 공간’을 의미합니다.
또한, 아파트라는 단순한 거주공간만이 아닌, 보다 나은 삶과 새로운 환경을 만들어가는 구성원들의 소통공간으로써의 역할을 의미합니다.